A Review Of 오버워치 듀오

Wiki Article

아이핀 인증을 통한 미성년자의 블리자드 회원 가입은 이곳에서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중엔 하도 웃겨서 여자 분이 웃음 터지실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인증 시에는 브라우저에서 팝업 허용 여부를 물어볼 수도 있는데, 팝업이 차단된 경우 팝업을 허용해주셔야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솜브라' 라는 영웅이 등장했을 때 솜브라가 해킹해놓은 힐팩이 벽 너머로 보이지 않았을 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치우는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 만든 것이 큰 차이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디자인이 섞여 있기 때문에, 오버워치 세계에서 나온 것이 아닌 조악한 할로윈 분장으로 보일 위험이 있었습니다."

절대 계정 피해가는 일 없을것이고, 문제 생긴다면 제가 다 책임지겠습니다. (계정 피해 보상 등)

그냥 저 하라고 하면 제가 하지요 ^^ 그렇게 맞춰 나가다 보면 던지러 들어온 유저도 뭔가 열심히 해야 할 것 같고 해서 열심히 하게 됩니다 ㅎㅎ

- 폭발형 광역 힐로 대상을 직접 명중시켜 힐을 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바닥이나 벽 등을 이용하자.

그래서 브리핑도 수월하게 하고 오버워치 대리 내가 좀 더 게임에 이해도가 올라가서 디바를 하고 있었는데

 윈스턴은 호빵, 디바는 매트릭스, 겐지트레는 이동기가 모두 빠지면 쉽게 밀어낼 수 있거든요. 

- 상황을 보면서 들어갈 생각이라면 미사일+융합포 → 부스터 → 근접평타를 사용하면 좋다.

이런 설정을 통해 확실한 도움은 줄수있지만, 갑자기 프로게이머가 되게 오버워치 강의 해주진 않습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게임에서 높은 승률을 내려면 포지션별로, 챔피언마다 천상계 강사님의 게임스타일을 비슷하게 플레이 해야 현재 티어에서 벗어나 더 높은 티어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